일상

세종 고운동 카페 디어스 cafe the earth 조용하고 넓은 카페

자유인을향해 2021. 12. 7. 17:40

 카페 디어스 cafe the earth 

세종 고운동 1729 힐데스하임1차아파트상가 1층
10:00-18:00
금요일 휴무

http://naver.me/xgayLqJJ

 

네이버 지도

카페 디어스

map.naver.com

다른 카페를 가려고 지나가다 외관이 맘에 들어서 들어가 봤습니다.

넓고 사람이 별로 없어 보여서 선택했어요.

영업시간이 저녁 6시까지인게 조금 아쉽네요.

여기는 세종 지역화폐 여민전 결제 안됩니다.  ㅜㅜ

아메리카노 3800원 괜찮네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주문.

2층 공간입니다.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공간도 한쪽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토요일 오후 2시쯤이였는데 손님이 많진 않았어요.

모두 조용히 얘기를 나누는 분위기였고 너무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물론 커피맛도 이 정도면 무난합니다.

조용히 공부하거나 책 읽기 좋은 공간인거 같습니다.